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는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제공
해 광고주의 사이트, 웹 콘텐츠로 직접 연결을 유도하는 상품입니다.
01
네이버 검색광고의 장점은 무엇인가요?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로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제공해 광고주의 사이트, 웹콘텐츠로 직접연결을 유도하는 상품입니다.
타겟 설정으로
직접적인 방문 유도
클릭수/조회수
기반 과금
클릭수, 접속기기 등
통계분석 제공
02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 노출위치는 어떻게 되나요?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 여부도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은 상품입니다.
예) 네이버에서 ‘제습기’ 검색했을 시, ‘파워링크'로 나오는 광고 영역 (PC/모바일)
※ 자세한 견적 및 상품 설명은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